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라시움소개

라시움 교육철학 / 라시움 교육칼럼 / 라시움 투게더 동영상 / 라시움 LLI 교재 프로그램 문의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JAMES 영어칼럼

JAMES 영어칼럼

JAMES 영어칼럼 조회 페이지
혁신 아이콘인 ‘미네르바 대학’을 아시나요? 관리자 / 2017.10.23

 

미네르바대학.JPG

 

  

http://www.bloter.net/archives/239571

 

 

첨부한 기사의 이야기는 2015 10월에 BLOTER.NET에 실린 기사로 미네르바대학은 2년이 지난 지금 하버드보다 더 입학하기 힘든 대학으로뿐만 아니라미래의 학교모델로 확고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학들이 어떻게 변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매우 좋은 자료가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예일이나 하버드보다 더 들어가기 어렵다는 미네르바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SAT 등의 성적이 아니라 바로 '나만의 이야기'를 에세이로 보여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급변하는 교육환경에서 우리 학생들을 어떻게 지도해야 할까요?

수업을 통하여 통합적이고 전략적(strategic) action들이 진행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학생들의 흥미와 각각의 수준을 고려한 다양한 픽션과 논픽션 등으로 구성된 스토리 북들을 기반으로 reading, listening, writing, and speaking을 통합적 개념으로 재 해석해서 차별화된 수업을 통하여 가능할 것입니다. 바로 학생들의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한 최적의 수단이지요.


이를 위해 우리는 좀더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이 순간에도 전국의 수많은 학생들이 50여개의 라시움 LLI 러닝센터를 통해서 그 자기주도적이고 창의적인 표현능력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인도식 영어를 아시나요?

 파일첨부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