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교육기관 교재주문

라시움 LLI 교재주문 / 레벨기준가이드(A-Z) / 공지사항 / 자료실 / LLI Intro PD / LLI Specialist PD / LLI Resources / LLI PD Books

컨텐츠 내용

  1. Professional Development
  2. LLI Resources

LLI Resources

LLI Resources 조회 페이지
LLI 150레벨과 200레벨 이상에 대한 심화교육 자료 [Intermediate & Advance set 중심] 관리자 / 2017.05.18

 

라시움 LLI 150레벨과 200레벨 이상에 대한 레벨목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실천과정, 그에 수반한 학생들의 결과변화를중심으로 정리한 ppt를 첨부합니다.

교실에서 ‘What to teach’ 뿐만 아니라 ‘How to teach’에대한 선생님들의 고민을 풀어줄 것입니다. 또한 150레벨은 100에서 200레벨로 넘어가는 핵심 브릿지 단계로 이 단계를 잘넘기 위해서는 거침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읽어내는 Fluency 연습과Sentences building 연습이 중요한데 이 과정에서 어떻게 하면 학생들에 대한 동기부여를 통해서 심화되는 과정을 이끌어나갈지에 대한 팁도 드리게 될 것입니다.

 

200레벨 이상에서는 본격적인 Comprehension을 위한 High order thinking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게 됩니다. 이를위해서 Thinking Note의 활용은 큰 도움이 됩니다. 동영상과관련자료를 잘 보시고 거침없이 쓰고 말하는 아이들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연구하고 수업에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와 관련된교육강의 동영상은 [Professional Development][LLI Intro PD]에 들어가셔서 8차시

‘150레벨 심화교육 (레벨핵심과 실천)’와 제9차시‘200레벨 이상 심화교육 (레벨핵심과 실천)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150 레벨에 대한 모델수업 동영상과 그와 관련하여 수업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한 레슨가이드는 교육동영상은[Professional Development] [LLI IntroPD]라시움 LLI 레벨별 모델수업5차시와 9차시에서보실 수 있고 200 레벨에 대한 모델수업 동영상은 11차시에서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해 드리는150 200레벨 이상의 심화교육 자료를 통해서 우리 학생들이거침없이 쓰고 말하는데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Pre Intermediate 중심] 100레벨 심화교육 ppt 자료 (레벨핵심과 실천과정)

 파일첨부  
2017.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