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라시움소개

라시움 교육철학 / 라시움 교육칼럼 / 라시움 투게더 동영상 / 라시움 LLI 교재 프로그램 문의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라시움 투게더

라시움 투게더

라시움 투게더 조회 페이지
미션 3 - 전신 반응 기법을 활용하여 영어책 읽기 관리자 / 2017.05.01

 

미션 3 – Read to (대상을 향해 책을 읽어주기)

 

‘다 함께 잘하자를 추구하는 라시움 투게더 공간 입니다.

책을 읽을 때 보통은 3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Read to (책을 읽어주기), 또 하나는 Read with (책을 함께 읽기), 마지막으로 Read alone (혼자 읽기) 입니다. 특히 누군가에게 큰 소리로 읽어 준다는 것은 읽는 자녀들의 자긍심을 높이면서 자존감을 형성시켜 줍니다. 더불어 큰 소리로 유창하게 읽는 과정을 통해서 뇌에 자극을 주어 읽는 책에 대한 이해력을 키워주고 책 읽고 배우는 것이 즐겁게 되며 더불어 배움에 대한 적극적인 자세를 키워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미션은 Read to 에 대한 것입니다.

Picture Book에 대한 미션은 영어책을 큰 소리로 읽을 때 우리 자녀들이 좋아하는 인형이나 로봇 또는 장난감 등의 대상을 앞에 놓고 큰 소리로 책을 읽어주는 것입니다.

 참고로 라시움 투게더에서 계속 제시하는 미션들을 자녀들 또는 학생들과 함께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라시움 투게더는 대한민국의 모든 학생들이 영어스토리 북을 중심으로 읽은 내용에 대해서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서 거침없이 표현해 보자는 취지로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주변의 지인들에게도라시움 투게더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추천해 주세요. 누구든지 다 함께 잘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혹시 초등학교에 다니지 않는 동생이 있다면 동생도 참여시켜 주세요.

‘함께 잘하자라는 라시움의 철학이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초대주소: http://band.us/n/a2a5T4y4I42a7  

 


첨부파일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미션 2 - 전신 반응 기법을 활용하여 영어책 읽기

 파일첨부  
2017.04.23